요즘은 기술의 발전으로 신축 아파트에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이 주는 행복감은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사람이 귀농이나 단독주택에서 생활하는 것에 로망을 갖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오늘 안내해 드릴 판교 파크파임 테라스는 자연을 곁에 두고 편리한 도심 인프라는 그대로 누릴 수 있어 많은 분의 로망을 충족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입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336-1 외 11필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38세대로 고품격의 모두가 꿈꾸는 라이프에 부합하는 로망을 추구합니다. 건폐율 39.22%로 매우 쾌적함을 자랑합니다.
단독주택의 단점은 대체로 생활 인프라와 거리가 있는 외곽에 있다는 부분입니다.
2km 반경 내 서판교 상업지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분당선과 신분당선 그리고 추후 예정된 GTX-A노선 성남역을 통해 강남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청계산, 온달 산 등을 품고 있는 자연이 만들어 준 명당이기 때문에 일과 생활의 만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전체평형은 50㎡~84㎡까지 배치되었습니다.
하이레벨 주거타운을 표방하는 판교 파크파임 테라스인데 그에 비해 평형이 작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정원과 복층 등의 추가 면적이 전체 평형 모두 전용 대비 100% 이상 제공되므로 전체 실사용 면적은 일반적인 아파트나 오피스텔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하이브리드 쿡탑과 시스템에어컨, 3연동 자동중문, 광파오븐, 식기세척기가 전 세대 무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1~2층 정원형은 넓은 정원에서 식물을 키우거나 혹은 홈카페, 홈바는 물론이며 정원에서 캠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복층형 구조의 경우도 방 1+거실이나 혹은 방 2가 추가로 제공되므로 홈 짐이나 홈 영화관과 같은 취미 활동 공간이나 혹은 아이들 방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다락 층의 경우 성인의 경우 머리가 닿는 경우가 많지만 판교 파크하임 테라스는 특화설계를 통해 무려 1.9m의 높은 층고 설계로 다락형 복층에서도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타입의 평면이 도심 인프라와 천혜의 자연이 주는 힐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슬로건에 부합하지만 그중에서도 복층 정원형 구조의 경우 방 4개에 2개의 거실과 정원까지 포함된 구조로 고급 타운하우스의 무한 매력을 보여주는 평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파트를 제외한 주택의 경우 내가 산 금액보다 시세 하락이 되지 않을까 우려하는 분이 많으실 겁니다.
판교 파크파임 테라스는 분양가 안심보장제를 통해 입주 2년 뒤 시세가 분양가 보다 하락할 경우 5천만 원을 확정 보상하며 5천만 원 이상 1억 이내로 하락할 경우 금액만큼 추가적인 보장을 해드리는 제도이므로 안심하고 분양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홍보관은 분당구 운중동 939에 위치해 있으며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편안하게 유선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분양가 안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24시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